지친 근육과 관절에 가장 적절한 조치는 차가운 얼음과 같은 물질을 아픈 부위에 접촉 해주는 것이다. 많이 사용한 근육과 관절 속에는 수 많은 모세혈관 파괴와 피로물질이 축적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얼음 마사지를 많이 하게 되는데 얼음은 휴대하기 불편하기 때문에 특정한 상황이 아니면 잘 사용하지 않게 된다.




오늘 소개하는 스포밴드 쿨은 스포츠젤(겔)을 간편하고 사용하기 쉽게 볼타입으로 만든 효과가 빠른 신제품이다. 손으로 마사지를 하지 않고 문지르기만 하면 시원하게 근육과 관절 깊숙히 12가지 자연성분이 함유된 약효가 침투되어 빨리 피로를 풀 수 있다. 스포밴드 쿨은 8가지 유해성분이 없어 알레르기, 피부노화, 피부발진, 접촉성 피부염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스포밴드쿨

스포밴드 쿨은 휴대하기 편하게 잘 만들어져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운동할 때 꼭 챙겨 바르기 좋게 되었다. 실제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끈적임 없이 1분 후에 피부 깊숙히 흡수되고 차가운 냉감이 2시간정도 유지되어 필수품이 되어 버렸다. 보통 스포츠젤은 특유의 냄새 때문에 불편함이 있지만 스포밴드 쿨은 기분 좋은 멘톨 향이 살짝 나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언제 발랐는지 모를 정도로 사라진다.


스포밴드쿨

저항성 밴드 운동의 대명사 스포밴드 제작 회사에서 출시한 스포밴드 쿨은 운동 후 사용하게 되면 큰 부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보통 운동 후 마사지는 피로를 회복하는 큰 작용을 하게 되는데 스포밴드 쿨이 그 역할을 담당하게 되었다. 초당 순간적인 동작을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세팍타크로, 축구, 농구, 배구, 배드민턴, 탁구 종목을 즐기는 선수 및 동우인에게 정말로 좋은 제품이라 생각한다. 운동 후 바로 푸는 피로를 푸는 습관이 오랫동안 운동을 할 수 있는 비결이다.




[추천 관련글]

스포밴드(Spoband)로 부상 재활에 성공하다!

스포밴드(Spoband), 얼음주머니 고정에 안성맞춤!

재미있는 스포츠 과학 '주시안의 비밀'

운동 중 다리 근육 경련(쥐·cramp) 원인과 대처방법

운동 피로는 운동으로 푼다는 개념 정리

1RM, 웨이트 트레이닝의 핵심이다.


신고